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고성" 검색 결과 : 게시판 7 / 게시물 25 / 3 페이지
  • 강원도 가진항 활어회센터를 찾아 임포수달 활어 회센터를 가보았습니다. 활어회센터에는 활어 횟집이 몇곳이 있는데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쥔장들이 나오시다군요. 요즘은 비수기다 보니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이 후기를 올리려고 준비해서 간 것은 아니라 입구 사진이나 안에 내부구조를 또는 메뉴가격을 따로 찍지는 않았습니다. 집이 속초다 보니 횟집이 그집이 그집이라 큰 기대 안하고 갔었지요. 그런데 먹다 가격도 이지방 시세상 적당하고 맛도 좋아 몇컷 찍었습니다. 생선 파는 곳 따로 자리값따로 회떠주는 곳 따로 이런 곳은 번거롭고 제대로 먹…
    아브틸론
    2024.01.15 17:54
  • 미시령 휴게소가 없어지고, 전망대 쉼터로 변한지 몇년이 흐른 것 같네요. 지금 올라가 보면 휴게소가 있었던 흔적은 완전히 사라지고 미시령탐방지원센터와 전망대가 있읍니다. 미시령은 인제군과 고성군의 경계이기도합니다. 미시령 터널이 생기기 전에는 이 미시령고개를 이용하여 오르다 미시령 휴게소에서 잠시 쉬어 가는 여유와 낭만이 있던 곳인데, 지금에 와서 돌아보면 많이 아쉽습니다. 미시령 탐방지원센터는 주로 입산통제센터로 기능을 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상봉 - 신선봉 - 대간령 - 마산봉을 갈 수 있고, 황철봉으로 해서 울산바위 서봉이나 저…
    아브틸론
    2024.01.04 21:02
  • 고성운봉산 sns를 타고 흐르며 언제부터인가 고성 학야리 운봉산이 백패킹족들이 즐겨찾는 백패킹의 성지가 되어 있네요. 예전에는 한번씩 올라가면 지역사람들이 찾는 한가한 곳이었는데, 요즘은 올라가면 백패킹을 하느라 천막들이 쳐 있는 걸 자주 볼 수 있읍니다. 이곳 정상에 오르면 막힘이 없이 사방이 시원스럽게 보여 좋읍니다. 육지쪽으로는 설악산과 고성의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동해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여 일출을 보기 좋은 곳입니다. 거리도 왕복 2.7km로 짧고 시간도 왕복 2시간이면 천천히 힘들지 않게 다녀 올 수 있는 곳입니…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속초 설악문화제의 한가지로 진행 된 설악산 달마봉 능선길 걷기 일년에 한번 개방말까하는 등산코스입니다. 23년도에는 7월에 속초시 승격 60주년 기념등반대대회때 개방이 되고, 이번 9월 23일에 개방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달마봉을 멋진 모습들을 보여 주었읍니다. 달마봉 능선은 조망이 좋아 설악산, 속초, 고성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인기있는 코스이지만, 입산통제 구역이라 설악산을 찾는 등산객들에게 아쉬운 감이 있읍니다. 기암괴석으로 만들어진 주위 풍경은 탐방객들에게 스릴과 함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멀리 바라보이는 울산바위도 멋진 …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요즘 기온은 여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네요. 일요일에 기분 전환도 하고 운동도 할 겸 속초 사잇길 6길이기도 하고, 속초 팔경의 한 곳인 청대산을 찾아 당겨 왔습니다. 기온은 여름날씨지만 그나마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시작하여 청대산까지 갔다가 오는 시간은 약 2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사진찍기 좋은 포토죤에서 속초시내와 청초호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는 곳이란게 가면 늘 같은 곳에서 찍게 되네요. 경치를 주로 찍다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멀리 날씨가 뿌옇다보니 하늘이 …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오랫 만에 일요일을 맞아 고성 금강산화암사 맞은편에 위치한 신선대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바쁜 일정에 마음의 짐에 억눌려 산을 오르지 못했는데 크게 부담이 안가는 가까운 거리라 간단한 간식과 뜨거운 물에 컵라면을 챙겨 배낭에 넣고 출발을 하였습니다. 흐린 건지, 미세 먼지 인지 좀 혼란스럽지만 조망이 완전하지 않고 좀 뿌연 주변의 산과 하늘이 눈에 들어옵니다. 예전에는 화암사 정문을 지나 2주차장까지 오를 수 있었는데, 오늘 가보니 1주차장에만 주차를 하고 더 이상 올라가지 못하게 막아 놓았네요. 좀 멀지만 할 수 없이 1주차장에 주…
    아브틸론
    2024.01.04 21:02

공지사항

최근글

아름다운 날 Beautiful Day

산행탐방 BLOG


여행 뉴스픽 Travel Newspic

함께하는 날

경제 뉴스픽 Economic Newspick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