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꽃" 검색 결과 : 게시판 7 / 게시물 74 / 8 페이지
  • 작년에 가보고 이번이 두번째 가보네요. 집에서 미시령만 넘어 약 30분 정도 소요 되는 거리입니다. 평일이라 사람들이 없을 것 같은 생각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많은 차와 사람들이 가을 축제를 즐기기 위해 왔더군요. 작년보다 좀 더 체계적으로 자리배치를 하였고, 안정화 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읍니다. 국화 축제라고 할 만큼 각양각색의 국화가 여행객들의 눈을 황홀하게 만듭니다. > 명칭 : 인제 가을축제 / 인제에서 길만 걷자 > 장소 : 인제 용대리관광지 일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 십이선녀탕길 16 > 축제 기간…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점심시간에 시간이 좀 남아 속초 청초호를 잠깐 둘러봤습니다. 며칠 전에 튤립이 무척 아름답다는 글을 보았는데, 혹시나 올해도 여러색의 화려한 튤립을 볼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으로 시간이 더 지나면 시기를 놓칠 것 같아 들려볼 건데요. 역시나 좀 늦어 화려함이 있는 이쁜 튤립은 거의 다 떨어지고 잎과 대만 남은 것이 대부분이더군요. 그래도 예쁜 튤립은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 다른 들도 많아 실망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양옆으로 예쁜 각양각색의 들을 이쁜게 심어 놓아 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구부터 즐거울 것 …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집에서 키우는 들입니다. 아파트베란다 등에 키우기 좋아 받침대를 설치하고 사시사철 감상을 합니다. 사랑초도 기온만 맞으면 일년내내 과 잎들이 무성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사랑초는 자꾸 크면 볼 자라면서 엉성해지고 줄기에 힘이 없다보니 옆으로 쳐지거나 하여 한번씩 즐기까지 잘라 줍니다. 그래도 계속해서 잘 자라나네요. 이번에는 호야과 학란이 이쁘게 피어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해마다 피는 이라 이들은 들이 이 맘때 예쁘게 피어납니다. 호야이 활짝 피었는데요. 쫌 있으면 에 수분이 맺히는데, 이 수분을 손에…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참으로 오랫 만에 오죽헌에 들린 것 같습니다. 80년대 초 고등학교 때 수학여행 코스로 얼떨결에 떠밀려 한번 갔다오고 이번이 두번 째인 것 같습니다. 그 때 당시 기억에는 초상화가 있는 옛날 한옥으로 지은 큰 낡은 건물 2개정도가 있었던 기억되고 있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건물도 많이 들어서고 옛주차장 부지에는 조경을 잘 해 놓은 큰 공원으로 만들어져 있네요. 그렇다고 이 근처를 안온것은 아니고, 길옆이라 씽씽거리고 차만 타고 지나다녔고, 예전 기억 속에 정지되어 있어 한번 꼭 가봐야지하는 끌림이 없었습니다. 4월 9일 아내와 1박 …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이 서서히 지며 유채이 한창이 삼척 맹방에 유채 마을에서 진행하는 유채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속초에는 벚을 밀어내고 파릇파릇 새순도 함께 올라오며 완연한 봄이 왔음을 알려 주네요. 이제는 계절에 따라 마을의 특성에 맞게 피어나는 여러가지 들을 소재로 하여, 이 마을 저 마을에서 축제들을 계획하고 개최를 합니다. 속초에서 고속도로를 따라 1시간 30분 정도 달리다 보면 근덕ic에서 빠져 맹방 유채 마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방문날짜는 4월 9일 일요일 입니다. 젊었을 때는 잘 몰랐는데, 나이를 먹으면 을 좋아하게 되…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속초 설악산에 벚길이 아름다운 곳 매년 이 맘때면 벚의 아름다움에 전국에서 난리법석입니다. 속초도 예외는 아니라 오늘 보니 벚이 한창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속초와 설악산은 바다와 산으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온천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이 자연의 도시에 벚길은 덤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볼거리입니다. 다음 주말에는 늦을 것 같고, 이번 주말이나 다음주 화요일이나 수요일까지는 제대로 된 벚을 볼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기온과 개화때문에 종잡을 수는 없지만, 그 때까지는 무난할 것 같습니다. 설악산 길을…
    아브틸론
    2024.01.04 21:02

공지사항

아름다운 날 Beautiful Day

산행탐방 BLOG


여행 뉴스픽 Travel Newspic

함께하는 날

경제 뉴스픽 Economic Newspick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