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단풍" 검색 결과 : 게시판 5 / 게시물 45 / 5 페이지
  • 요즘 설악산 이곳 저곳에 단풍이 한창입니다. 어느덪 시내 뒷산 속초사잇길 6길이 청대산에도 단풍이 많이 피었습니다. 정상을 깃점으로 설악산 방향으로 많이 피었습니다. 소나무가 많아 늘푸르다하여 청대산이라 불리는 만큼 소나무가 많습니다. 그 소나무 사이로 활엽수 나무들이 자리고 있어 단풍이 드니, 노란색들의 단풍이 소나무들 사이에 조경을 한 것처럼 사이사이 예쁜색으로 변해 있네요. 오늘 운동을 하며 청대산의 단풍 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소나무 사이에서 자라고 있어 크지는 않지만 노랗게 변해가는 단풍이 예쁩니다. 소나무와 대조가 되어…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설악산 가을 단풍 산행 설악산이 단풍으로 한창입니다. 세월의 빠름 만큼 단풍 또한 금방 지나갈 겁니다. 정상에 단풍이 들고 아래까지 내려오면, 위에는 단풍이 언제 피었냐는 듯 사라집니다. 그 시기를 내가 어디를 언제쯤 맞혀서 가느냐에 따라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읍니다. 지금 설악산 단풍은 하부 구간까지는 내려오지 않았읍니다. 약 70프로 정도 피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오늘은 미시령에서 소공원까지 산행을 하며 풍경을 담아 보았읍니다. > 산행일 : 23년 10월 15일 > 산행코스 : 미시령 - 울산바위 서봉 -…
    아브틸론
    2024.01.04 21:02
  • 미시령 휴게소가 없어지고, 전망대 쉼터로 변한지 몇년이 흐른 것 같네요. 지금 올라가 보면 휴게소가 있었던 흔적은 완전히 사라지고 미시령탐방지원센터와 전망대가 있읍니다. 미시령은 인제군과 고성군의 경계이기도합니다. 미시령 터널이 생기기 전에는 이 미시령고개를 이용하여 오르다 미시령 휴게소에서 잠시 쉬어 가는 여유와 낭만이 있던 곳인데, 지금에 와서 돌아보면 많이 아쉽습니다. 미시령 탐방지원센터는 주로 입산통제센터로 기능을 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상봉 - 신선봉 - 대간령 - 마산봉을 갈 수 있고, 황철봉으로 해서 울산바위 서봉이나 저…
    아브틸론
    2024.01.04 21:02
  • 기암괴석의 암반위로 맑은 물이 계곡을 따라 굽이 굽이 흘러 내리고 있읍니다. 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덕풍계곡은 주위풍경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모습으로 탐방객들을 맞이 합니다. 자가용이나 승합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덕풍 산장에서 2용소 폭포까지만 오를 수 있고, 다시 원점으로 복귀해야 합니다. 버스로 오시는 분들은 한참 아래 덕풍계곡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오르셔야 합니다. 단풍이 들면 무척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제1 용소폭포입니다. 제2 용소 폭포입니다.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아침 6시에 속초에서 출발하여 단양 월악산국립공원 제비봉탐방지원센터에 9시 30분에 도착을하였습니다. 원주 치악산 휴게소에서 꼬치우동으로 아침식사를 가볍게 먹은 시간을 포함한 시간입니다. 제비봉탐방지원센터 맞은 편에는 조그만한 상점이 있고 차를 약 1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이미 가득 주차한 상황이었습니다. 바로 옆에는 유람선을 탈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있는데, 이 곳에서 유람선을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입니다. 주차를 하려고 하니, 관리인이와서 차를 빼라고 강요를합니다. 하여 길 옆 빈공간에 겨우 주차를 해놓고 산…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 속초 청대산 단풍 바람이 불지만 바람은 아직 반팔을 입고 올라갈만한 날씨에 금방이라도 비가 쏟아질 것 같은 자욱한 구름 속에 점점 깊어가는 청대산 단풍 아직한쪽은 가을 이지만, 한쪽은 가을을 분위기를 느끼지 못합니다. 단풍이 든 곳을 번갈아 가듯 보니, 가을이 점점 깊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을의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 낙엽이 떨어져 앙상한 나뭇가지 옆으로 아름답게 변한 단풍을 담아봅니다. 아직 변하지 않은 참나무의 옆에 단풍이 대조적입니다. 군데군데 때늦게 느깍이들이 조금이라도 물들기를 버티며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다 …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 가을 단풍철을 맞이하여 단풍이 아름다운 코스로 설악산 양폭까지 천불동계곡을 다녀올까하여 계획을 잡고 아침 무렵이 좀 지나 설악산 가다가 차량에 밀려 고성 성인대로 계획을 변경하였습니다. 가을 단풍철이지만 그래도 평일에 가면 좀 덜할까하여 평일에 잡았었는데 큰 오산이였습니다. 그래도 고성 화암사 주차장에 갔더니 휴일보다는 차량이 덜해 다행히도 어렵지 않은 산행을 하였습니다. 이곳은 주차하러 주차장에 들어갈 때 결제를 하는데요, 카드로만 주차비 결제가 됩니다. 화암사 주차비는 승용차기준 3000원입니다. 이곳 월요일이라 주차장은 일요일…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 요즘 설악산을 비롯해 백두대간을 중심으로 이곳저곳 가을 단풍이 한창입니다. 속초시내는 아직 다 내려오지 않았지만 가을의 분위기를 느낄만큼 내려왔습니다. 가을 단풍 관광객들을 피해 평일에 갈까 하다가 뿜뿌가 작동되며 토요일은 오늘 아침겸 점심을 먹고 백담사를 가기 위해 약 20분 정도 운전을 하여 용대리 주차장으로 향했습니다. 용대리주차장에 도착을 하니 벌써 구석구석마다 차들이 주차를 하고 있고 대형버스들도 무척 많이 와서 더 이상 주차를 할 곳이 없었습니다. 물론 차들이 줄을 서서 주차를 하기위해 이리저리 안테나를 세워 주차를 하려…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 설악산 대청봉 가을단풍산행 최단거리선택 설악산 대청봉 산행을 한지가 10년이 넘은 것 같읍니다. 이곳 저곳은 다니면서 바로 눈앞에 보이는 대청봉을 막상 가려니 이런저런 이유로 잘 가지 않게 되었읍니다. 중청대피소나 소청대피소 휘운각대피소등을 예약하여 하루 산에서 쉬면서 여유 있는 산행을 할 만도 하나 성격상 이런 1박 산행을 잘 하지 않읍니다. 이유야 산에서 태어나 자라서 산특성상 해가 지면 빨리 어두워지는데, 어두운 밤에 할일도 없고 잠자리를 옮기면 잠을 잘자지 못하기도 하는 때문에 특별한 일이 없는 이상 당일 산행을 주로 합니다…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공지사항

아름다운 날 Beautiful Day

산행탐방 BLOG


여행 뉴스픽 Travel Newspic

함께하는 날

경제 뉴스픽 Economic Newspick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