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속초팔경" 검색 결과 : 게시판 3 / 게시물 3 / 1 페이지
  • 속초팔경 중에 하나이고, 속초 사잇길 6길 이기도 한 청대산 그 동안 다니던 곳을 어제 날짜로 종지부를 찍고 오늘은 가벼운 마음으로 청대산에 올라봤습니다. 요즘은 딱히 갈 곳이 없으니, 청대산만 오르게 되네요. 청대산은 길이 한두곳이 아니다 보니, 이리 저리 그 동안 가보지 않은 곳을 걸어 봅니다. 여름에는 뜨거운 태양이 머리 위에 내리 쬐고 시원한 파도에 몸을 맡기고 바다를 즐기는 것보다, 나무그늘 우거진 숲속을 살랑이는 바람과 함께 걷는게 더 시원한 것 같습니다. 하루 종일 물속에 있는 것은 힘들지만, 산은 하루 종일 있어도 정…
    아브틸론
    2024.01.04 21:02
  • 2023년도 속초초시장기 등산대회가 속초팔경 중의 한 곳인 청대산 일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속초시 설악산악연맹 사무국장님의 사회로 개회식 진행하고 신라샘을 다녀오는 코스입니다. 늘 다니던 곳이라 코스에서 새로움이라는 것은 없지만, 속초시 산악회원들이 한 곳에 모여 함께 어울리며 산행을 함께 한다는게 의미의 즐거움이 아닌가 싶네요. 오늘 속초시장기 등산대회인데도 2022년도에는 참석하셨던 시장님이 참석을 하지 않으셨네요. 날씨는 따뜻한데 바람이 많이 부는 날입니다. 그래도 이곳은 골짜기에 있어 머리 위로 바람이 나무들을…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 바다가 멋진 속초에는 그에 못지않은 두 개의 호수 청초호와 영랑호가 있습니다. 두 개의 호수 모두 사주에 의해 바다와 분리되어 생기는 석호로 호수를 따라 산책하기 좋아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 청초호는 속초중앙시장과 가깝고 숙소와 유명 맛집들이 몰려 있어서 더욱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속초팔경 중 제4경인 청초호는 면적 1.38 km2 둘레 5 km에 이르는 가장 큰 석호로 속초시의 중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호수 위 청초정은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자 속초 야경 명소로도 …
    쭈미
    2024.01.07 01:09

공지사항

아름다운 날 Beautiful Day

산행탐방 BLOG


여행 뉴스픽 Travel Newspic

함께하는 날

경제 뉴스픽 Economic Newspick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