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청초호" 검색 결과 : 게시판 6 / 게시물 18 / 2 페이지
  • 오늘로 제58회 설악문화제 2일차를 맞이하고 있읍니다. 속초에 살아도 마음먹고 가지 않으면 보기가 쉽지 않은 풍경입니다. 내일이면 3일차로 마지막을 장식하는데요. 그래도 지역에 있으면서 전혀 관심을 갔지 않을 수 없어 오늘 시간을 내어 갔다가 왔읍니다. 작년에는 속초시내에 차를 통제하고 시내에는 진행하였는데, 올해는 행사장을 엑스포공원으로 옮겨 진행하네요. 그러나 스케일 면에서는 좀 더 커진 행사 인 것 같습니다 어제는 개막식에 더 멋진 모습이었으나, 전문으로 포스팅을 하지 않고. 일상의 생활속에 잠깐 시간내어 포스팅을 하다 보니 …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청초호를 한바퀴 돌며 청초호 속초 수협 공판장을 지나 설악대교에 올라 아바이마을을 담고 갯배선착장까지 가보았습니다. 오늘 평일이지만 지금은 퇴사를 하여 남는게 시간밖에 없다보니 운동삼아 오랫만에 시내한바퀴를 돌아볼까하는 가벼운 생각으로 걸었는데, 만보기를 보니 11,056보가 나왔네요. 사진은 일부분만 담았지만 속초시내를 거쳐 조양동으로 원점복귀하였습니다. 설악대교 위에서 청초호를 내려다 보며 담은 풍경입니다. 좌측은 속초수협 공판장이 있고, 조업 나갔던 배들이 정비를 하고 있습니다. 청초호는 석호지만, 지금은 바닷물이 대부분 유입…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요즘 기온은 여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네요. 일요일에 기분 전환도 하고 운동도 할 겸 속초 사잇길 6길이기도 하고, 속초 팔경의 한 곳인 청대산을 찾아 당겨 왔습니다. 기온은 여름날씨지만 그나마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시작하여 청대산까지 갔다가 오는 시간은 약 2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사진찍기 좋은 포토죤에서 속초시내와 청초호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는 곳이란게 가면 늘 같은 곳에서 찍게 되네요. 경치를 주로 찍다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멀리 날씨가 뿌옇다보니 하늘이 …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점심시간에 시간이 좀 남아 속초 청초호를 잠깐 둘러봤습니다. 며칠 전에 튤립꽃이 무척 아름답다는 글을 보았는데, 혹시나 올해도 여러색의 화려한 튤립꽃을 볼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으로 시간이 더 지나면 시기를 놓칠 것 같아 들려볼 건데요. 역시나 좀 늦어 화려함이 있는 이쁜 튤립꽃은 거의 다 떨어지고 잎과 대만 남은 것이 대부분이더군요. 그래도 예쁜 튤립꽃은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 다른 꽃들도 많아 실망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양옆으로 예쁜 각양각색의 꽃들을 이쁜게 심어 놓아 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구부터 즐거울 것 …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속초 앞마다에 돌고래가 있네요. 청초호에서 요트를 타고 가다가 돌고래를 만났습니다. 누가 쇼하라고 한 것도 아니고, 돌고래를 훈련시킨 것도 아닌데, 돌고래가 알아서 요트 옆을 지나며 여행객을 상대로 볼거리를 제공해 주네요. 속초 청초호에서는 요트를 이용해 주변 앞바다를 한바퀴 돌아 오는 코스인데, 돌고래가 또 다른 재미를 더해 주며, 배를 타신 관광객들이 즐거워 합니다. 속초 사는 저도 돌고래를 처음 접하는 것 같습니다. 늘 돌고래가 있는 것은 아닌 것 같구요. 운이 좋으면 볼 수 있는 풍경인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있는 배옆으로 …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운동도 할겸 이마트를 지나 갯배를 타고 청초호 주변을 한바퀴 돌아 보았습니다. 어제의 함박눈에 비해 생각보다 시내에는 눈이 많지 않아 바닥이 다 보여 따로 담아 보지는 않았어요. 비가 오다가 눈이 오고, 날씨가 그리 추운 날씨가 아니니 내리면서 녹아 그런거 같네요
  • 속초 청초호유원지 엑스포공원에 저녁을 먹고 운동 삼아 나가 보았습니다. 요즘 가을 날씨답지 않게 여름날씨 같아 긴옷을 입으니 덥네요. 청초호 주변으로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시민들이나 관광객들이 운동이나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속초 청초호는 바다와 연결되어 있는 호수로 총 면적 1.38km2, 둘레 5.84km, 깊이 0.9~1.5m이며, 이중 호수 부분은 0.19km2라고 합니다. 1984년 국제관광엑스포를 계기로 지금의 모습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속초 청초호는 속초 팔경 중 하나이며, 호수 주변에는 여러 가지 볼거리와 놀이…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 글쓰기를 도와주는 네이버의 생성형 AI, 'CLOVA for Writing'의 테스터로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 테스터에 신청을 하였는데 선정이 되었다는 메일이 왔읍니다. 어딘가에 지원을 해서 선정이 되엇다는 것은 무척 기쁜일임에는 당연한 것 같네요. 좀 불편한거는 아직 모바일에서는 안되고, pc에서만 가능하다는게 좀 불편합니다. 하였튼 기쁜 마을에 잘쓰지 않던 컴퓨터를 켜고 테스트겸 글을 올려봅니다. CLOVA for Writing이란? 네이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자, 사업자를 위한 창작 및 생산 도구로 네이버의 …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공지사항

아름다운 날 Beautiful Day

산행탐방 BLOG


여행 뉴스픽 Travel Newspic

함께하는 날

경제 뉴스픽 Economic Newspick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