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청초호"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3 / 1 페이지
  • 운동도 할겸 이마트를 지나 갯배를 타고 청초호 주변을 한바퀴 돌아 보았습니다. 어제의 함박눈에 비해 생각보다 시내에는 눈이 많지 않아 바닥이 다 보여 따로 담아 보지는 않았어요. 비가 오다가 눈이 오고, 날씨가 그리 추운 날씨가 아니니 내리면서 녹아 그런거 같네요
  • 속초 청초호유원지 엑스포공원에 저녁을 먹고 운동 삼아 나가 보았습니다. 요즘 가을 날씨답지 않게 여름날씨 같아 긴옷을 입으니 덥네요. 청초호 주변으로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시민들이나 관광객들이 운동이나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속초 청초호는 바다와 연결되어 있는 호수로 총 면적 1.38km2, 둘레 5.84km, 깊이 0.9~1.5m이며, 이중 호수 부분은 0.19km2라고 합니다. 1984년 국제관광엑스포를 계기로 지금의 모습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속초 청초호는 속초 팔경 중 하나이며, 호수 주변에는 여러 가지 볼거리와 놀이…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 글쓰기를 도와주는 네이버의 생성형 AI, 'CLOVA for Writing'의 테스터로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 테스터에 신청을 하였는데 선정이 되었다는 메일이 왔읍니다. 어딘가에 지원을 해서 선정이 되엇다는 것은 무척 기쁜일임에는 당연한 것 같네요. 좀 불편한거는 아직 모바일에서는 안되고, pc에서만 가능하다는게 좀 불편합니다. 하였튼 기쁜 마을에 잘쓰지 않던 컴퓨터를 켜고 테스트겸 글을 올려봅니다. CLOVA for Writing이란? 네이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자, 사업자를 위한 창작 및 생산 도구로 네이버의 …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공지사항

최근글

아름다운 날 Beautiful Day

산행탐방 BLOG


여행 뉴스픽 Travel Newspic

함께하는 날

경제 뉴스픽 Economic Newspick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