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화요일 이틀 연가를 냈다. 연가라 해봤자 완전한 휴가는 아니다.내가 맡은 업무를 다른 사람이 할 사람이 없어, 일이 있으면 사무실에 나가…
갑자기 얼큰한 짬뽕이 생각나 전화를 걸어 춘천에서 짬뽕 잘하는 집을 가르쳐 달라했다.지인이 소개해준 춘천 몽짬뽕.몇젓가락 입안에 넣고 가만히 보…
큰 바람 일어나니 구름이 날리는구나위엄을 천하에 떨치고 고향에 돌아왔도다.어떻게 용맹한 군사를 얻어 사방을 지킬 것이랴대풍가는 유방이 항우를 무…
2011년도에 복사기를 사서 오늘 새로운 모델로 교체했습니다.그 동안 꼬박 10년을 사용했는데요.이제 부속품도 없고, 복사를 하면 점들의 집합체…
강원 고성군 문암2리 바닷가 항구에 있는 곳입니다. 기암괴석의 바위에 하얀 파도가 부딪치며 부서지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이 암석은 바다물과 바람…
속초시내에서 아바이마을로 들어갈 수 있는 갯배 선착장입니다.금강대교가 눈에 들아오고 낚시배가 보이는 한거로운 항구의 풍경이 아름답습니다.속초는 …
바다에서 솟아 오른 형상의 기암괴석.그 모양이 촛대같이 생겼다하여 붙여진 이름이 촛대바위다.전설에 얽힌 이야기를 늘어 놓자며는.추암에 살던 한 …
속초 청초호수에서 찍은 사진인데요.편집을 하다보니 좀 왜곡이 되었네요. 요즘은 진실이 어디까지 인지 모르겠네요.사진이나 프로그램이 좋아 왜곡을 …
12월 초부터 뚝딱거리연 예전에 있던 삼성 냉난방 장치를 제거하고, 한참 동안 구멍이 뚫린 시커먼 곳을 바라보고 있자니, 밖에서 몰아치는 찬바람…
휴일이라 집에 있기 거시기 해서 운동삼아 앞산을 가보았습니다.앞산에 길이라는게 아파트 베란다에서 보면 운동하러 올라다니는 사람들이 다 보이는 곳…
기아 자동차 올뉴카니발 와이퍼 구입했습니다. 겨울이라 와이퍼를 사용할 일이 많아 구입하려고 했는데, 차일피일 미루다 이제야 구입하게 되었네요.먼…
참 좋은 사람들과 함께인생을 살아 간다는것은참 행복한 일인거 같습니다.밥은 먹을수록 살이찐다하구 돈은 쓸수록사람이 빛이 나구나이는 먹을수록 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