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소공원 주차장에서 오색 남설악탐방지원센터까지 택시예약 운행 요금, 가을 단풍 산행객으로 꼭두새벽부터 주차 전쟁
작성자 정보
- calltaxi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 조회
본문
요즘 가을 단풍을 즐기기 위해 설악산 산행객들이 꼭두 새벽부터 몰려드네요. 그 동안 가을 장마로 인해 산을 찾지 못한 사람들이 비가 그치자 전국 이곳저곳에서 단풍을 보기 위해 오시고 계십니다.
새벽 1시 50분에 설악산소공원 주차장에서 오색 남설악탐방지원센터까지 택시 예약이 있어 20분 전에 도착했는데, 차량행렬이 이어지고 있네요.

택시를 대기하며 주차장을 담아 보았습니다. 메인 주차장은 이미 빼곡히 차들로 차있어, 위에 주차장으로 올려 보내고 있습니다.

소공원 주차장 매점에는 문을 닫지 않고 불이 훤하게 밝혀 산행객들에게 필요한 물품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일하시는 분들도 피곤하지만, 괜히 신이 날겁니다.


택시 손님과 통화를 하고 대기하며 주차장 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주차장은 빈틈없이 질서정연하게 채워져 있네요. 주차관리요원들이 귀찮을 정도로 이리저리 유도하며 만든 결과네요.

오색 남설악탐방지원센터에 도착하여 손님을 하차 시키고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산악회 버스들이 줄을 지어 속속 도착하고 있습니다.
할증 시간대 요금은 시간별로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01시 50분에 탑승을 하시고 도착하니 요금이 71,500원이 나옵니다.
아래 기온은 좀 시원한 날씨나 정상에 도착하면 바람도 많고 무척 춥습니다. 산행시 저체온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우의가 생각보다 보온유지에 도움이 되니 한개쯤은 비상용으로 가지고 다니시는 것도 좋습니다.
제 차량을 사전에 예약해서 이용해 주신 분들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들 되시길 바랍니다.

#설악산택시 #설악산택시예약 #설악산산행 #설악산콜택시 #속초콜택시
관련자료
-
링크
-
다음







